홈   >   고객지원   >   공지사항   >   글 내용 보기
[공지] 디지털대장간 3D프린팅 출력 서비스 47차 대상자 공지 (10월3주차)
글쓴이 : 관리자    조회수 : 59    작성일 : 2021-10-12 14:16

안녕하세요. 디지털대장간 운영진입니다.
디지털대장간 3D프린팅 출력 서비스 10월 3주차 47차 서비스 대상자 안내드립니다. 

기존 공지사항 안내에 따라 다음에 해당하는 출력물은 불가피하게 출력 제외하였습니다.
신청자분들의 양해 부탁드립니다.

[주의사항 및 서비스 지침]
[필수] 출력 신청서 제출 시 G코드 파일 업로드 (파일 누락 또는 부적합 파일일 시 출력 불가, 다음 신청자에게 권한 부여)
 * 부적합 파일 : 신도리코 DP102용 슬라이싱 파일이 아닌 경우, 출력시간이 24시간을 초과하는 경우, 서포터가 없어 무너짐이 확실한 파일
① 출력 신청서 접수 순서대로 순차적 출력 (한주 당 총 10명 출력)
② 신청 시 1인 1회 신청 가능 (형평성 고려)
 ※ 중복 신청시 다음 신청자에게 권한 부여
③ 최대 출력 가능 시간 : 24시간 (G코드 변환 시 출력시간 확인 필수)
④ 출력 완료 대상자는 출력 완료시 문자로 안내
⑤ 본인 출력물 확인 후 수령 확인서 작성 (타인 출력물 수령 금지)
 ※ 주의사항을 읽지 않고 발생하는 책임은 본 센터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 주의사항을 숙지하신 후 신청을 부탁드립니다.

 

(신청일 / 성함 / 번호 뒷자리 순)

2021. 10. 6 / 한O엽 / 0466

2021. 10. 6 / 고O순 / 4305

2021. 10. 6 / 조O구 / 0107

2021. 10. 7 / 최O언 / 3861

2021. 10. 11 / 하O호 / 5966

중복 신청의 경우 가장 먼저 신청한 건에 대해 출력이 진행됩니다.

(zip파일은 하나의 파일로 만들어주세요_첫번째파일출력)

출력 대상자는 출력 완료시 문자 전달드릴 예정입니다.

완료 문자 수령자는 디지털대장간 운영사무실에서 수령확인서 작성 후 찾아가시면 됩니다.

 

※ 출력물 수령가능한 일자는 월~금 / 11:00~18:00 입니다.

감사합니다.



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로 77
(원효전자상가 6동) 2층 디지털대장간
TEL. 02-718-9966
FAX. 02-718-9967
digitalsmithshop.info@gmail.com
© SEOUL and N15 all rights reserved.